G마켓 음성립카페 Pw152 Com 안양키스방 춘천키스방 논현업소 검색결과


키스방에서서 남성들은 매니저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무슨 대화를 하는지 엿볼 수 있다. 일단 꼼꼼하게 기록된 후기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면 찾는 손님이 늘어난다는 게 문제다. 요즘 유행하는 맛집 프로그램에 소 개된 식당에 사람이 몰리는 것과 같은 이치다. 돈을 벌려고 이곳에 나온 언니들 입장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인 셈이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운수 좋은 날이라면 하루에 5,60만원 버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


물론 매니저들이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행위도 금지돼 있다. 그러나,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론 정작 키스방 같은 ‘잠재’적이고도 ‘불법’적인 사실상의 성매매 업소에 대해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없는 실정이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지난 7월 오픈한 강남 신논현역 부근 C 키스방이 그 첨단의 IT 세계로 들어왔다.


경찰은 휴대전화 등을 통해 키스방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고 이들 이용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경찰은 “단순하게 키스만 할 경우는 음란행위까지는 해당되지 않겠지만 유사성행위 또는 남성 혼자서 자위행위까지 하는 것을 방치한다면 영업주는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준수사항) 2호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1월에는 경기도에 위치한 모 키스방에서도 유사성행위를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는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다. 이 시간동안 남성과 여성 매니저는 간단한 대화를 나누고 키스를 나누기 시작한다. 앞서 말했듯이 남성은 여성의 옷 속으로 손을 넣어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을 만질 수 있지만 여성 매니저의 탈의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또 여성 매니저가 남성의 성기에 손을 대는 일도 절대 없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또 성매수 남성들의 휴대전화 번호와 성적 취향 등 개인 정보를 수집해 다른 성매매 업소들과 공유한 사실도 확인됐다. 남성들이 이 곳을 드나들면 나름의 노하우도 생기고 수위에 대한 타협? 키스방 매니저 입장에서는 손님이 늘어나고 돈이 되면, 수위 경쟁이 심해질 수 밖에 없다.


오피스 키스방, 모바일 키스방, 코스프레 키스방 등 키스방의 변화에 대해 취재했다. 업소간 치열한 경쟁은 '수위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사 성행위로 이어지고 있지만 단속의 손길은 미치지 않고 있다. 부산지역 한 여성청소년계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불법증거품이 발견되지 않는 한 손님과 업자가 부인하면 단속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를 하거나 공중전화를 이용하면 예약이 불가하다.


경찰은 성매매 업소가 운영 중이라는 신고를 수십건 접수해 이와 관계된 온라인 사이트 등을 검색해 후기에 성매매를 뜻하는 단어를 확인한 뒤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실제 지난달에는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불법으로 유사성행위 등 음란행위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 경찰 측은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일정시간동안 밀실에서 키스만 할 수 있고 일절 다른 행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불법영업이 아니라고 한다”고 운을 뗐다. 또 현장에서 성 매수를 한 남성 B씨와 여성 종업원 2명 등도 성매매 혐의로 체포했다. 폴리뉴스 Poli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이런 변칙 ‘키스방’은 법망을 피해 알게 모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수가 얼마인지는 그 누구도 알 수가 없다.


취재를 마치고 B업소를 나서는데 30대의 남성 두 명이 주변을 살피며 건물로 들어섰다. 장안동 안마방이 철퇴를 맞으면서 다른 곳에서는 더욱 음성적이고 퇴폐적인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키스방을 운영하는 한 업주는 “호기심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는 손님들이 많다. 일부 업소에서는 매니저들이 웃돈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해주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키스방에서는 철저한 교육을 통해 유사성행위를 금지 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키스방은 유사성행위가 아니라는 이유로 경찰의 단속을 교묘히 피해왔다. 유사성행위 혹은 2차가 이뤄지지 않는 탓에 호사가들은 키스방의 인기가 금세 사그러질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 예상은 빗나갔다.


방신실은 2년 전 갑상선 항진증 판정을 받으면서 체중이 10㎏이나 빠지는 등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이제는 정확성을 더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신인상(3위)이나 상금랭킹(6위)이 많이 올랐지만 욕심은 부리지 않겠다. 방신실은 28일 강원 원주의 성문안CC(파72‧6662야드)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E1 채리티 오픈(총상금 9억원) 최종 3라운드에서 2언더파를 추가, 최종합계 9언더파 207타를 적어냈다. 스포츠 김시우, '투어 메모리얼 토너먼트' 3라운드 공동 선두.. '투어 5승 도전'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 투어 메모리얼 토너먼트(총상금 2천만 달러) 3라운드에서 로리 맥길로이(북아일랜드)와 공동 1위에 올라 최종전에... ‘기기괴괴한 이야기 공모전’에서 가장 눈여겨볼 작품은 밀리픽을 수상한 이다.


회원제 사이트를 운영하며 미리 여종업원과 시간을 예약하도록 했다. 또한 추가로 10만원을 지불하면 즉석에서 성매매도 가능하도록 했다. 키스방 등 성매매 신변종 업소 적발 건수가 최근 3년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지만, 정작 이를 규제할 법적 근거가 없어 입법적 조치가 시급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단속을 통해 적발은 가능하지만, 영업정지나 영업소 폐쇄 조치 등을 취할 수 없다는 것이다. A 씨는 “키스방에서 성교나 유사성행위를 원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 (매니저가) 돈을 더 요구한다.

오피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